자주묻는 질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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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드결재(이니시스)중 오류가 발생했어요. |
결제오류시 플러그인 오류 자동복구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정상적인 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.
자세한 내용확인 ▶ https://www.inicis.com/blog/archives/49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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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내용을 수정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주문 마감시간 전에는 취소 후 재주문 부탁 드립니다.
단, 주문 마감시간 이후라면 고객센터(1599-6681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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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만 주문이 가능하나요? |
보다 많은 분들이 이용 하실 수 있도록 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. 그러나, 회원가입시 적용되는 즉시 할인 쿠폰, 적립금, 추가 할인금액, 이벤트 할인등은 적용되지 않으므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회원가입을 권유해 드립니다. 사업자의 경우 회원 가입시 사업자 정보를 입력하면 현금결제 후 계산서 자동 발행도 가능합니다. 회원가입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(1599-6681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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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 |
신용카드결제, 무통장 입금 두가지 방식이며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 및 할인 쿠폰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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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 주문도 가능하나요? |
전화 주문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
주문시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(1599-6681)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도와 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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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? |
(세금)계산서는 회원 가입시 입력된 사업자 정보로 자동 발행되며, 배송 완료건에 대해서 배송월 중에 일괄 발행 됩니다. 단, 회원 가입정보로 자동 발행 되므로 정보를 잘못 입력하여 계산서 발행이 누락되실 수 있으니 신중한 확인 부탁드립니다. 혹시, 부득이한 사유로 (세금)계산서 정보를 수정해야 할 경우 발행 전에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신속히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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물류배송은 어떤식으로 되나요? |
당일 오후 4시 주문완료건을 익일 출고하여 주문 완료일로부터 2영업일 이후 오전 9시 경에 배송해 드립니다. 영업장 영업시간전에 제품을 받으실 수 있도록 오전 일찍 배송을 진행하온, 배송시간에 직접 수령 가능하도록 스케쥴을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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